리바이스 공식 스토어 회원정책이 온 & 오프라인 새롭게 통합된 LEVI'S RED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변경됩니다.
기존 회원분들의 정보를 재입력 및 서비스 동의해주시면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Levi's® 테일러샵에서는 리바이스 제품의 청바지나 상의에, 고객들이 원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폼, 맞춤 제작, 수선을 통해 한 벌의 옷이 새롭게 재탄생합니다. Levi's® 제품이라면 언제, 어디에서 구매하더라도 테일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패치나 자수, 버튼이나 탭 변경 등의 장식 추가 / 변경 서비스
제품을 다양한 스타일로 변경할 수 있는 서비스
제품을 조금 더 오래 착용할 수 있도록 수선/보강해주는 서비스
연락처02-540-8887
주소서울특별시 강남구 가로수길 12
영업시간11:00-20:30 (매장 운영시간과 동일)
Q. 타사 제품도 테일러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A. 테일러 서비스는 Levi's® 제품만 해당됩니다. 타 브랜드 제품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Q. 다른 매장에서 구매한 / 기존에 구매한 제품도 테일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A. 가능합니다. 테일러샵 네이버 예약 후 방문하시면, 조금 더 원활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테일러 작업 소요 시간은 어느 정도인가요? A. 작업에 따라 소요 시간이 상이합니다. 최대 14일 정도(주말, 공휴일 제외) 소요되며, 작업이 완료되는 대로 고객님께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Q. 제품 수령은 택배로도 가능한가요? A. 배송비 입금 시, 택배로 발송 가능합니다.
Q. 테일러 서비스 완료 후에 재작업이 가능한가요? A. 제작이 완료된 후에는 교환/환불 및 재작업이 불가능합니다.
Q. 디자인에 제한이 있나요? A. 상품권을 침해할 수 있는 이미지(예시: 캐릭터, 브랜드 로고 등)에는 자수 서비스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패턴 변경, 디자인 등 디테일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 네이버 예약 후에 테일러 마스터와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Your browser's Javascript functionality is turned off. Please turn it on so that you can experience the full capabilities of this site.